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잠실 새내 셔츠 룸

010-4290-7118 잠실 새내 셔츠 룸! 돌쇠가 책임지는 24시간 잠들지 않는 서비스! 최저 주대로 모시고있습니다. 강남권 무료픽업 서비스.

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철저한 면접과 교육

철저한 면접을 통해 사이즈와 마인드를 가려냅니다. 오늘 밤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This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element.

짜릿한 인사시스템

파트너가 손님의 무릎위에 정면으로 올라와 앉아서 홀복과 브라를 벗고 흰색 셔츠로 갈아입습니다. 남자의 로망 흰셔츠!

가장 저렴한 가격
셔츠룸 돌쇠

언제 오셔도 10만원대 저렴한 가격! 강남권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무료픽업 서비스!

EVENT 주대 (저녁7~저녁9시)

주대 : 10만원
저녁 9시이전 입장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주대를 10만원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이벤트시간에 오시면 저렴한 주대와 많은 초이스 권한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1부 주대 (저녁9시~새벽1시)

주대 : 16만원

2부 주대 (새벽1시~오후3시)

주대 : 13만원


아가씨 티시 (1타임=90분)

인당 : 11만원
술추가 없이 연장만 가능합니다. 술추가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술추가 없이 아가씨만 연장할 경우 인당 티시 14만원씩 입니다.


시간제한 없는 룸이용료

기본룸티 : 3만원


전화로 인원수 말씀해주시면 정확한 가격 브리핑 해드리겠습니다. 오로지 정찰제로만 운영되며 절대 추가금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상담전화 연결 터치







Detailed Notes On 잠실 새내 셔츠 룸



잠실 새내 셔츠 룸이 맛있으면 미간을 찌푸리는 에비츄ㅋㅋ 정말 환상적인 이태리 식당. 집 근처여서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자친구 데리구 한 번 더 갔었다.

각설하고 이 집은 맛집이 분명하다. 이 집은... 정말 환상적인 이태리 식당.

집 근처여서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자친구 데리구 한 번 더 갔었다.

특히 당근케이크 엄청 촉촉하고 맛있다 .

의외로 빵가격대비 케이크 가격이 비싸지 않다. (개이득)♡ 빵에서는 내가 제일좋아하는 메뉴는 마늘바게뜨와 소세지가 통으로 들어간 페스츄리. 그리고 크림이들어간 페스츄리 사자마자 먹느라 사진이 없지만..

앞으로 잠실에 갈때마다 잠실 새내 셔츠 룸을 자주 구매할 예정이다. 더보기 파티세리김영모

이태원,논현,강남에 이어 잠실새내(신천)에서 새로운 파티공간을 오픈합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전형적인 국물떡볶이로 달짝지근한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옛날에 먹던 그 맛은 이제 추억으로만 남았네요. ㅠㅠ

부드럽게 잘 은 패티와 너무나 잘 어우러지는 소스 가니쉬로 나오는 토마토와 양파, 계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다. 소스를 남겨 밥에 비벼먹으면 그것은 신세계 #갈릭함박 마늘로 산뜻한 느낌.

내취향은 아님 기본에 충실한 함박성애자라 평할 말이 없으나 갈릭도 꽤 맛났다.

잠실 새내 셔츠 룸 더보기 : 그리지하우스

예약을 하시려면 호스트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승인 후에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평균 대기 시간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분들이 데이트장소로도 많이 찾을거같은 테이스팅룸!

하림생닭과 횡성더덕을 숯불에 구워먹는 숯불닭갈비 전문점 꼭꼬입니다.

최강달인이 하는 잠실 새내 셔츠 룸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저녁엔 더더욱 좋겠죠? 주말 황금시간대에는 꼭 예약을하고 가셔서 웨이팅없는 저녁만찬을 즐기세요~!

그리고 화장실가려고 나가는데 은밀한 공간이 있더라고요 커튼 뒤에 !! 문고리가 뙇 ㅎ!!!

가격이 저렴하고 원하는 대로 놀수가 있으나 수질은 기대하지 않고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가씨들의 거주지는 어느 한곳이라 정의할수 없을만큼 get more info 넓은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텐프로 업소는 청담동과 삼성동에 밀집 되어있으며 얼마전 자살한 탈렌트 오지호의 애인이 근무했던 “놀이터” 가 대표적인 텐프로 업소입니다.

'여기 잠실 새내 셔츠 룸 같아요~'하니까 사장님께서 신기한걸 또 보여주신다고 하더라고요